열방대학 제주캠퍼스 부설 기독학교 

비전

우리의 비전은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대명령에 순종하여
그리스도의 청소년들을 성경적 원리로 교육하고 열방을 제자화하여 하나님 나라를 이루어가는 것이다.
(마 28:19~20)

이러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개인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발견하고
그것을 위해 준비하여 사회 각 영역(정치와 경제, 교육과 매스컴, 예술과 종교, 과학기술과 가정 등)에서
Nation Changer(나라를 변화시키는 사람들)로서의 삶을 살게 되는 것이다.

다섯 가지 핵심가치 (Five Core Values)

정체성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사랑받는 자녀임을 알고, 하나님의 눈으로 자기 자신과 다른 사람을 바라볼 수 있는 건강한 자아정체성을 갖는다.

성품

온유하고 겸손하신 예수님의 성품(마 11:2)과  마음(빌 2:5)을 갖고,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의 향기요 편지로(고후 2:14~3:3) 살아간다.

부르심

하나님께서 지금 내가 하기 원하시는 일을 즐거움으로 하고, 나의 삶에 갖고 계신 계획과 뜻을 이루어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삶을 산다(요 17:4).

예배자

하나님께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돌리며 거룩한 옷을 입고 하나님을 예배하는 삶을 살아간다(시 29:2, 롬 12:1-2).

성령

나의 능력과 힘이 아닌 하나님의 성령을 의지하는 삶을 살아가며(슥 4:6), 성령의 인도함을 받는 삶(롬 8:14), 성령의 열매 맺는 삶(갈 5:22-24)을 살아간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사용자는 PDF 파일로 다운로드 해주세요 . HWP 파일을 받기 원하시면 크롬을 사용해주세요.

문의 및 연락처

전화 070-4272-5630 / 팩스 064-780-2628

*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문의내용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