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연구센터

열방대학 내에서의 사역

1) 성경연구학교(School of Biblical Studies) 의 설립과 지원
2) 열방대학 내의 간사와 학생들을 위한 ‘성경연구 세미나’를 개최 함으로 말씀의 기반위에 대학이 서도록 돕는다.
3) 대학 내의 ‘성경 연구 서클’을 설립함으로 다양한 연령과 계층의 사람들이 같이 말씀을 지속적으로 나눌 수 있도록 돕는다.

한국 예수전도단을 위한 사역

1) 예수 전도단 전임 간사들을 위한 ‘말씀 연구 세미나’를 개최하여 다양한 사역에서의 말씀의 기반을 세우도록 돕는다.
2) 각 지부들과 연계하여 지부의 필요한 ‘말씀 훈련 프로그램’을 실 행하도록 하여 지부들의 성장을 돕는다.

한국 교회를 위한 사역

1) 교역자들을 위한 ‘성경연구 세미나’를 개최하여 지역교회의 사역 을 돕는다.
2) 그리스도인 가정이 말씀의 기반위에 세워지도록 ‘가족 말씀 훈련 학교(가칭)’를 개최하여 온 가족이 함께 말씀을 배울 수 있는 단 기 수련회를 개최한다.

국제 YWAM과의 연계 사역

전 세계 ‘SBS’ 학교들과의 교류를 활성화 하여 ‘말씀 연구 방법’에 대한 세미나와 간사들의 상호 교류를 통한 훈련을 통해 열방에 대한 비전을 키워 나간다.

선교사역

1) SBS 9개월 과정 후 가지는 ‘전도여행’의 효과적인 준비를 위 해 ‘선교지 필요 조사’, ‘선교사와의 연계’ 그리고 ‘전도여행 프로그 램’의 개발을 통해 선교 사역을 돕는다.
2) 진리의 말씀이 필요한 선교지에 장기 말씀 사역자를 선정해서 훈련, 파송함으로 현지 선교사역을 돕는다.

출판사역

‘귀납적 성경 연구’에 관한 핸드북과 말씀연구에 관한 책들을 출판함으로 개인적으로나 공동체에서 진리의 말씀을 공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문의 및 안내

전화 070-4272-5625
* 자세한 문의사항은 아래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이름 (필수)

    이메일 (필수)

    제목

    문의내용 (필수)